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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ngju Colle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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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및 대학홍보 인쇄물 제작 용역 입찰 공고문(긴급)

 중앙전산소 2021.03.18 16:19 920

동주대학교 공고 제2021-1

 

2022학년도 동주대학교 홍보인쇄물 제작 용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2022학년도 동주대학교 홍보인쇄물 제작 용역

. 입찰방법 : 제한경쟁 입찰(지역제한, 업종제한), 협상에 의한 계약

.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22(제안요청서 참조)

. 기초금액 : 一金 사천삼백만원[45,000,000(부가세 포함)]

 

2. 입찰 일정

구 분

입찰참가 서류 제출

1차 제반서류심사

2차 제안서(P/T)심사

일 시

2021. 04. 16.()

17:00까지

2021. 04. 19.()

2021. 04. 21.() 13:00

방 법

직접 방문 제출

가격 평가

기술능력 평가

장 소

동주대학교 본관 1층 사무처

동주대학교 본관 2층 입시홍보처

동주대학교 본관 7

국제회의실(예정)

비 고

 

 

대학의 사정에 따라 2P/T발표는 미실시 될 수 있음

 

3.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지정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부산광역시에 소재한 인쇄업등록업체로서 입찰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에 납품실적이 1억원 이상인 업체

 

4. 입찰 시 제출서류

.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및 대학홍보 인쇄물 제작 용역 입찰참가신청서[붙임 서식 제1] 1

. 청렴계약이행서약서[붙임 서식 제2] 1

. 입찰가 제안서[붙임 서식 제3, 밀봉하여 제출] 1

. 확약서[붙임 서식 제4] 1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날인] 1

.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필요시] 1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

. 위임장[필요시, 위임자 신분증 지참] 1

.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1

. 사업수행능력 심사제안서류[붙임 서식 제5~ 5-4호 서식]

. 제안서 및 홍보인쇄물 시안

(1) 제안서 각11(A4 양식 기준 30쪽 내외로 링 제본하여 제출), USB 1개별도 제출

(2) 제안서 외 홍보인쇄물 시안 제출기준

입시요강 시안(가제본 제출 가능)

표지 앞 뒤 2page, 내지 2~4page 이내

입시요강 내 학과소개(1page1~2개 학과)가 삽입되어야 함

입시요강 내 학과소개에 취업이 강조되어야 함(학과소개 + 취업)

입시요강 규격변형 가능함

광고디자인 시안 및 요강 시안은 자유, 가제본은 A4

제출양식 : 블랙보드판 부착 제출 및 제안서에 포함

시안 샘플은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하여야 하며, 미비시 제출서류미비로 입찰에서 제외함

출력물과 USB의 내용이 상이할 경우 출력물의 내용을 최종 제안내용으로 간주함

 

5. 입찰서류 제출방법

. 대표자의 인감으로 날인하여 직접 방문제출(우편 및 택배 불가)

. 제출기한 내에 미제출 시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고, 제출된 제반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함

. 제출기한은 입찰공고에서 정하는 바에 따름

. 제안업체는 제안서 검토를 위해 본교의 추가적인 자료 제출 요구가 있는 경우 이에 응해야 함

6.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 총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등록 시 입찰보증보험증권 및 현금으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7. 협상절차 및 낙찰자 선정방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3조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

. 전체 제안업체의 제안서를 본교 입시홍보처에서 1차 제반서류심사 후 해당위원회에서 2차 제안서(P/T)심사

. 1차 제반서류심사 : 입시홍보처에서 입찰가 및 실적평가

. 2차 제안서(P/T)심사

(1) 제안 설명 배정 시간 : 업체당 20분으로 한정(질의 응답시간 제외)

(2) 제안 설명자 : 제안업체 대표자 또는 대리인

(3) 제안 설명 대상 업체 심사 방법 : 제안 설명 청취 후 본교 위원회에서 평가

. 선정방법 : 평가내용에 따른 심사평가표를 합산하여 각 업체별 최고점수와 최하점수를 제외한 나머지 점수를 합산 후 최고 점수자를 우선 협상 대상자로 선정

. 우선 협상 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되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 순위협상 대상자와

협상을 실시

. 합산점수가 동일한 대상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주관적 평가 점수가 높은 대상자를 우선 협상 대상자로 하고, 주관적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우선협상대상자를 결정

. 평가 결과에 대하여는 공개하지 않으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 대하여 개별 통보함

. 제안에 참가하는 업체는 본교 위원회 평가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9. 제안서의 효력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 대학은 필요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계서류를 첨부하여야 하며, 허위 작성한 사실이 판명될 시 평가대상에서 제외됨은 물론 계약 후에도 계약파기와 함께 인적, 물적, 기간적 손실에 따른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음

. 향후 사업 추진 중 수행조직의 총괄 책임자 인력 변경 시 본교와 상호 협의하여 결정함

 

10. 기타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문 및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및 대학홍보 인쇄물 제안요청서)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 있음

. 입찰참가자격 증명서류 및 제안서는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제안서 제출 후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나 심사에 영향을 미치는 불공정 행위를 한 때에는 낙찰 취소 등의 불이익을 받음

. 제안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제안을 무효로 하며 입찰자격을 박탈함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청렴계약 입찰특별 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준수하여야 함

. 본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 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됨

.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함

. 기타 자세한 사항의 문의는 아래의 번호를 참고

· 제안서 작성 관련 문의 : 입시홍보처(051-200-3412)

· 제안서 제출 및 계약관련 문의 : 총무관리과(051-200-3320)

 

 

 

2021. 03. 18.

 

 

 

 

동주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