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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ngju Colle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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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공고

2022학년도 2학기(1차) 강사 공개 초빙 공고

 중앙전산소 2022.07.15 10:32 1483

2022학년도 2학기(1) 강사 공개 초빙 공고

 

1

 

초빙 분야 및 인원

[붙임 1] 학과별 배정(예정) 교과목 초빙인원 및 세부 지원 자격 참조

 

2

 

지원 자격

아래의 조건의 자격 기준을 모두 갖춘 자.

. 공통(기본) 자격[고등교육법 시행령 제5조 및 대학교원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 등]

대학졸업자,동등자격자

전문대학졸업자, 동등자격자

연구실적연수

교육경력연수

연구실적연수

교육경력연수

강사

1

1

2

1

2

3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 중 어느 하나가 기준에 미달하더라도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의 합계가 해당 기준을 충족하면 자격기준을 갖춘 것으로 본다.

유의사항

# 연구실적 연수 및 교육경력 연수의 기간이 중복되는 기간은 불인정

# 연구 및 교육경력 연수는 해당 자격 취득(졸업) 후 경력으로 산정.

. [붙임 1] 교과목별 지원 자격을 충족하는 자

. 임용예정일 기준 만 65세 미만인 자(본 대학 강사의 정년은 65)

. 국가공무원법 제33조 등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아동 및 청소년 등과 관련한 성범죄 경력 등이 없는 자

 

3

 

지원 방법 및 제출 서류

. 지원기간 : 2022.07.18.()~2022.07.22.() 17시까지(우편은 도착분에 한함)

. 지원방법 : [붙임 2] 지원자 서류를 작성하여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방문 또는 우편 접수

. 접수처 : 동주대학교 교학처 교무과[담당 임채준]

(49318) 부산광역시 사하구 사리로 55번길 16 동주대학교 교무과 교원인사담당

. 지원자 제출 서류

이력서 1[자유양식]

강사 신규 채용 지원서 1[소정양식]

강의계획서 1[소정양식 / 배정 예정 교과목에 대해서 각각 작성]

개인정보 수집, 제공 및 활용에 관한 동의서 1[소정양식]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1[소정양식]

학력증명서 각 1[전문학사부터 박사학위까지 해당 학위 모두 제출]

관련 자격 및 면허증 각 1[해당자에 한함]

관련 연구실적물 일체(최근 4년이내, 석박사 학위논문은 기간 무관) 및 수상실적

산업체 경력 및 재직증명서 각 1[해당자에 한함]

4대 사회보험 가입자 가입내역 확인서 1[www.4insure.or.kr 에서 발급]

기본증명서(상세 / 주민센터 및 온라인 발급) 및 신원조회 동의서[소정양식] 1

기타 지원서에 기재된 내용의 증빙서류

 

4

 

심사 기준

. 서류심사

기초심사 : 지원자격 충족 여부

전공심사 : 기초 심사 적합자에 한하여 학력, 교육 및 산업체 경력, 학력 및 교육경력, 연구실적 및 자격 등의 강의 적합성 등

. 면접심사[붙임 1 참조, 해당 학과별로 실시여부 참조]

전문성과 응용 능력, 의사 표현능력과 논리성, 교육자로서의 자질, 품행 및 태도 등

면접심사(시행학과에 한함) 일정은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 예정

 

5

 

임금 및 임용조건 등

. 임금 : 학기 및 방학 중 임금은 본 대학이 정한 바에 따라 지급함

. 계약기간 및 재임용

신규임용 : 신규임용 계약기간은 1(2022.09.01.~2023.08.31.)

재임용 : 1년 단위로 재임용 심사를 거쳐 신규임용을 포함하여 최대 3년까지 재임용

재임용 절차 및 기준은 본 대학 강사인사규정등에 따름

6

 

최종 합격자 발표

. 최종 합격자 발표 : 개별 연락 예정(8월중 예정)

. 발표방법 : 동주대학교 채용공고페이지

 

7

 

계약 체결

. 최종합격자에 대하여 개별 연락 후 임용(1년 단위) 및 임금(6개월 단위) 계약서 체결

. 일부 학과는 2023학년도 1학기 배정과목이 없으므로 임금계약은 체결하지 않음.

8

 

문의처

동주대학교 교무처 교무과(051-200-3219)

(49318) 부산광역시 사하구 사리로 55번길 16 동주대학교

9

 

지원자 유의사항

. 초빙분야 복수지원 불가

. 임용확정 및 임용 후에도 제출된 서류에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 임용 취소될 수 있음

. 초빙분야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강의 시수는 주당 6시간 이하를 원칙으로 하며, 대학의 승인 및 본인 동의를 거쳐

9시간까지 담당할 수 있음

학과별 교육과정 편성 등으로 한 학기만 배정할 수도 있음[붙임 1 참조]

. 임용 계약 체결 후에도 교육과정 개편, 학과 사정 등에 따라 담당 교과목 배정이 변경 될 수 있음

. 면접비 등 심사 관련 비용은 지급하지 않음

. 본 대학의 강사 인사규정에 명시된 면직사유, 재임용 거부 사유 등에 해당 될 경우 면직, 재임용 거부할 수 있음

. 1년 이상의 연구년, 휴직, 보직 임면 등으로 인한 강의 대체 강사의 경우, 연구년 종료, 휴직자 복직, 보직 종료 해당 학기까지만 재임용함

. 제출서류는 제출 후 수정 및 보완 등이 불가하며,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 강사 인사규정또는 제 규정에 따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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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서류

[붙임 1] 학과별 배정(예정) 교과목 초빙인원 및 세부 지원자격

[붙임 2] 지원자 제출 소정양식[지원서, 강의계획서(), 동의서 등] 일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