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Dongju College

창의적이고 생산적이며 실용적인 전문교육의 산실

동주포커스

지역청년들까지 참가 내실있는 취업주간행사 진행

 중앙전산소 2021.11.08 15:01 64

동주대학교(총장 정학영) 취업진로개발원은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취업준비에 필요한 면접, 입사지원서 작성 등의 실질적인 취업준비를 위한 정보를 제공하는 취업주간행사를 10월26일~27일 양일간에 걸쳐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안전하게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재학생들의 진로설계에 도움주는 프로그램과 고학년을 위한 취업준비를 위한 개별상담과 전공별 취업처에 대한 소개 등으로 진행되는 취업주간행사는 고용노동부 대학일자리센터 주관, 동주대 취업진로개발원 주최로 진행되었으며 부대 행사로 학생상담센터에서는 전문적인 측정 방법을 활용하여 재학생의 스트레스 검사를 통해진행하고, 결과 분석과 진단 해소방법 등을 안내하는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되었으며, 부산시 사하구청 일자리복지과, 부산사하고용복지플러스센터와 협업으로 마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함으로써 코로나19로 지친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를 준비한 취업진로개발원장 김성주교수(응급구조과)는 “매년 가을에 재학생들 및 지역 청년구직자들에게 취업준비에 실질적 도움을 주고자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다. 대학 캠퍼스 뿐만 아니라 인근지역 청년들에게도 취업 정보를 함께 공유함으로 인해 지역사회로부터 많은 지지를 받고 있다. 성공취업이라는 목표에 달성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동주대는 교육부 혁신지원사업 연차평가에서 최고인 ‘A’등급을 획득하였고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전문대학(LINC+) 육성사업 연차평가에서도 우수등급을 받으면서 서부산 취업명문대학으로 자리 잡고 있다.

 

 

L20211108.99099002222i1.jpg

 

언론보도 바로가기.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