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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ngju College

창의적이고 생산적이며 실용적인 전문교육의 산실

시설물 사용

시설물 사용 신청 시 주의사항
  • 달력에 원하는 예약 날짜를 누르면 신청화면으로 이동됩니다.
  • 예약 대기 또는 승인이 되어 있는 일정의 경우, 사용이 불가하므로 예약 상황을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대관하고자 하는 시설물의 상세 사용수칙을 확인 바랍니다.

시설물 사용수칙

  • 대관신청서상의 행사명을 정확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용일시는 대관허가시 대관료 산출의 근거가 되므로 정확히 기재하여 주십시오.
  • 경기시간은 3월 1일 ~ 10월 31일까지는 07:00시부터, 11월 1일 ~ 2월말까지는 08:00시부 터 사용을 원칙으로 하며, 야간경기 및 특별한 경우에는 총무관리과 관계자와 협의 하여야 합니다.
  • 대표자 연락처 및 신청자 연락처를 빠짐없이 기록 바랍니다
  • 대관신청으로 허가를 받았어도 우리대학의 주요 행사 및 공연 등의 사유로 대관허가 사항을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있으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 대관료 입금방법(현금/계좌이체): 211-05-040877 / 우리은행 / 동주대학교
  • 체육관 시설물 및 기자재 사용으로 인한 도난 및 훼손에 대해서는 전액 변상조치 한다.[음향지원이 안됨]
  • 시설 사용 전, 후 담당직원에게 시설사용에 대한 확인 점검을 필히 받는다.
  • 체육관 대관 신청 결정이 확정된 후 대관이 취소되는 경우 전체 대관 비용의 10%를 지불한다.(외부신청시)
  • 행사 진행시 인원 통제를 위한 안전 및 안전요원을 필히 배치한다. [예시 50(명):1(안전요원)].
  • 주차관리 요원을 배치한다.(자가용 방문객이 많을 경우 필히 배치).
  • 사용 후 청소 및 정리정돈을 철저히 하며, 쓰레기는 전량 수거해 간다.(쓰레기 미 수거로 인한 금전적 발생은 상기 단체에서 지불한다.)
  • 아동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시행하는 행사는 특히 안전사고에 대비하여야 하며, 만약 사고 발생 시에는 상기단체에서책임을 진다.
  • 주차비용은 주차장과 협의하여 처리한다.
  • 체육관내 음식물 반입은 금지하오며, 스탠드에서 간단한 도식락 또는 김밥 등은 허가를 받고 반입 할 수 있다.
  • 체육관내 음주, 흡연 등은 절대해서는 안 되며, 이를 어길 시에는 퇴관 조치 한다.
  • 농구장에서는 구두,하이힐 등과 같이 손상이 될 수 있는 신발을 신고 입장할 수 없으며, 이를 어길 시 퇴관 조치한다.단 마루바닥의 손상이 우려될 경우 매트를 반드시 설치하고 행사를 진행한다. 바닥매트 및 마루바닥 손상이 없는 신발을 착용 시에는 매트를 설치하지 않고 시행 할 수 있다.
  • 상기 사용수칙을 위반할 경우에는 즉시 퇴관조치함과 더불어 향후 대관승인이 불가하오니 사용수칙을 필히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관 접수 후 사용승인 통보일로부터 대관계약이 성립되며, 관련 대관 취소 및 중도취소가 발생 시 책정대관료의 대관이행위반금(10%)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한다.(외부신청시)
  • 아카데미하우스 시설물 및 기자재 사용으로 인한 도난 및 훼손에 대해서는 전액 변상조치 한다.
  • 시설 사용 전, 후 담당직원에게 시설사용에 대한 확인 점검을 필히 받는다.
  • 아카데미하우스 대관 승인이 확정된 후 대관이 취소되는 경우 전체 대관 비용의 10%를 지불한다.(외부신청시)
  • 행사 진행시 인원 통제를 위한 안전 및 안전요원을 필히 배치한다. [예시 50(명):1(안전요원)]
  • 아카데미하우스 시설물 및 기자재 사용 후 정리정돈을 철저히 한다.
  • 아동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시행하는 행사는 특히 안전사고에 대비하여야 하며, 만약 사고 발생 시에는 상기단체에서 책임을 진다.
  • 주차비용은 주차장과 협의하여 처리한다.
  • 아카데미하우스는 음식물 반입은 금지하오며, 홀에서 간단한 도식락 또는 김밥 등은 허가를 받고 반입 할 수 있다.
  • 대관에 필요한 셋팅과 준비관계와 대관행사 종료 시 발생된 쓰레기수거 및 마무리 청소는 주최측에서 일괄처리한다.
  • 2층 홀에서 행사시 좌측 계단을 이용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상기 사용수칙을 위반할 경우에는 즉시 퇴관조치함과 더불어 향후 대관승인이 불가하오니 사용수칙을 필히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관 접수 후 사용승인 통보일로부터 대관계약이 성립되며, 관련 대관 취소 및 중도취소가 발생 시 책정대관료의 대관이행위반금(10%)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합니다.(외부신청시)
  • 아카데미하우스 시설물 및 기자재 사용으로 인한 도난 및 훼손에 대해서는 전액 변상조치 한다.
  • 시설 사용 전, 후 담당직원에게 시설사용에 대한 확인 점검을 필히 받는다.
  • 아카데미하우스 대관 승인이 확정된 후 대관이 취소되는 경우 전체 대관 비용의 10%를 지불한다.(외부신청시)
  • 행사 진행시 인원 통제를 위한 안전 및 안전요원을 필히 배치한다. [예시 50(명):1(안전요원)]
  • 아카데미하우스 시설물 및 기자재 사용 후 정리정돈을 철저히 한다.
  • 아동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시행하는 행사는 특히 안전사고에 대비하여야 하며, 만약 사고 발생 시에는 상기단체에서 책임을 진다.
  • 주차비용은 주차장과 협의하여 처리한다.
  • 아카데미하우스는 음식물 반입은 금지하오며, 홀에서 간단한 도식락 또는 김밥 등은 허가를 받고 반입 할 수 있다.
  • 대관에 필요한 셋팅과 준비관계와 대관행사 종료 시 발생된 쓰레기수거 및 마무리 청소는 주최측에서 일괄처리한다.
  • 2층 홀에서 행사시 좌측 계단을 이용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상기 사용수칙을 위반할 경우에는 즉시 퇴관조치함과 더불어 향후 대관승인이 불가하오니 사용수칙을 필히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관 접수 후 사용승인 통보일로부터 대관계약이 성립되며, 관련 대관 취소 및 중도취소가 발생 시 책정대관료의 대관이행위반금(10%)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합니다.(외부신청시)
신청내역은 시설물 신청현황에서 확인가능합니다.